‘눈발’ 박진영 “‘민식’ 캐릭터 동정심 들어…출연 결정”

Comments (0) Film

 

‘눈발’ 배우 박진영이 영화 출연 이유를 밝혔다.

23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눈발’ (감독 조재민)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주연배우 박진영 (GOT7 진영), 지우, 조재민 감독이 함께했다.

배우 박진영은 “민식이라는 캐릭터가 영화 안에서 예주에게 동정심이라는 마음을 느끼게 되는데, 민식에게 그걸 느꼈다. 이 친구도 얼마나 힘들었을까 하는 동정심이 들어서 민식이를 알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 “민식이는 수원에서 고성으로 전학을 오게 되는데, 제가 지방에서 서울로 이사 올 때 느낌이 나더라. 내 이야기는 아니지만 동질감을 느끼게 되었고, 민식이를 떠올리게 되었다. 민식이를 하고 싶었다”고 작품 선택의 이유를 설명했다.

‘눈발’ 연출을 맡은 조재민 감독은 배우 박진영 캐스팅에 대해 “진영 군을 처음 만났을 때, 진영 군이 가지고 있던 마음이 생각했던 캐릭터와 맞아 떨어졌다. 캐스팅 할 수밖에 없었다”고 했다.

이어 “본인 또한 시나리오에서 민식이을 찾고 싶어 하고 연구하더라. 꼭 맞다고 생각해서 캐스팅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영화 ‘눈발’은 눈이 내리지 않는 마을로 온 소년 민식(진영)이 마음이 얼어붙은 소녀 예주(지우)를 만나는 가슴 아픈 이야기로 3월 1이 개봉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