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티저..7人인의 ‘유쾌+코믹’ 케미스트리

Comments (0) TV Show

‘범인은 바로 너!’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Netflix) 최초의 한국 예능이자 새로운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

‘X맨’,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PD, 장혁재PD, 김주형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갑작스러운 암전 이후 쓰러진 의문의 인물을 발견한 탐정단의 반전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앞으로 이들이 마주하게 될 예측불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국민 MC 유재석을 비롯해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세훈(EXO), 세정(구구단)까지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탐정단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탐정의 모습이지만 어딘가 어설퍼 보이는 허당 매력을 선보인다.

정체불명의 댄스를 추고 격렬하게 몸을 던져가며 각기 다른 방식으로 사건을 추리해나가는 탐정단의 모습은 미스터리한 상황 속 거침없는 코믹 본능으로 긴장과 웃음을 넘나든다. 여기에 역할에 과하게 몰입한 유재석과 이를 놀리는 이광수의 모습은 ‘범인은 바로 너!’ 속 탐정단의 유쾌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범인은 바로 너!’는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으로 오는 5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개국의 1억 1천 7백만 명의 회원에게 공개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넷플릭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