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노래를 들려줘’ 박지연, 팜므파탈 ‘냉미녀’ 바이올리니스트 변신

Comments (0) Drama

배우 박지연이 팜므파탈 ‘냉미녀’ 바이올리니스트로 돌아온다.

오는 7월 29일(월) 첫 방송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극본 김민주/ 연출 이정미/ 제작 JP E&M)에서 바이올리니스트 하은주 역을 맡은 박지연의 첫 스틸을 공개, 우아한 미모와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 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 드라마. 연우진(장윤 역), 김세정(홍이영 역), 송재림(남주완 역) 그리고 박지연(하은주 역)까지 대세 청춘 남녀 4인방의 합류로 올여름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도도녀 하은주(박지연)로 완벽하게 변신한 박지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우아하고 고혹적인 여성미를 풍기는 그녀는 뇌쇄적인 눈빛을 빛내며 누군가를 향해 강렬한 시선을 보내고 있다.

박지연이 맡은 하은주 역은 극 중 타고난 음악적 재능을 가진 매혹적인 바이올리니스트다. 남다른 재능만큼이나 남성들의 마음을 휘두르는 능력 또한 치명적인 도도하고 매력적인 냉미녀로 변신한다.

특히 팀파니스트 홍이영(김세정)과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통해 극의 긴장과 재미를 주무르는 존재로 활약할 예정. 한층 더 세련되고 단단해진 연기력으로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속 하은주 캐릭터를 어떻게 완성시킬지 박지연의 연기 변신에 기대가 높아진다.

바이올리니스트 하은주로 동화될 박지연의 연기는 오는 7월 29일(월) 첫 방송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JP E&M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