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노래는’ 1월 17일 첫 방송…정재일·박효신·이적·아이유·김고은 라인업 발표

Comments (0) MUSIC, TV Show


‘너의 노래는’이 첫 방송 일정을 확정 짓고 아티스트 라인업을 추가적으로 공개했다.

‘골든디스크어워즈’ 특집 편성으로 인해 한차례 일정이 연기됐던 JTBC 특별기획 ‘너의 노래는’의 첫 방송이 오는 1월 17일 목요일 밤 11시로 결정됐다. 이날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총 4회에 걸쳐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너의 노래는’은 작곡가 겸 음악감독 정재일이 시대를 초월해 사랑 받았던 곡을 재조명하고 이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살펴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재일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송광종PD를 비롯한 JTBC 음악 콘텐트 ‘비긴어게인2’ 제작진의 노하우를 살펴볼 수 있다.

‘너의 노래는’의 공식 포스터 역시 31일(오늘)에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너의 노래는’의 화자 역할을 맡게 된 정재일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다른 버전의 개인 포스터에는 정재일이 만날 아티스트인 박효신 이적 아이유 김고은 정훈희의 모습을 담았다.

포스터 속 아티스트들은 진지한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어, 이들이 ‘너의 노래는’에서 선보일 음악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시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과 정재일과 함께 만들어낼 하모니 역시 기대감을 자아낸다. 또한 흑백 필름 같은 이미지와 ‘꿈처럼 다가왔던 시간’이라는 문구에서 ‘너의 노래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목요일 밤의 음악감상회 JTBC 특별기획 ‘너의 노래는’은 오는 1월 17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JTB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