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서인국♥장나라 커플 포스터 공개! 아찔한 커플 ‘케미’로 기대 UP

Comments (0) Drama

060801

‘너를 기억해’ 서인국♥장나라 커플 포스터 공개! 아찔한 커플 ‘케미’로 기대 UP

‘너를 기억해’ 남녀주인공 서인국, 장나라의 커플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제작 CJ E&M)가 ‘나라國 커플’ 서인국, 장나라의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서인국의 상의를 살짝 움켜쥔 장나라, 그리고 그런 그녀를 품에 안은 서인국. 수사 DNA에 로코 눈빛을 장착한 두 배우는 달달한 듯하지만 묘하게 아찔한 느낌을 풍기며 앞으로 선보일 8주간의 로맨스에 기대감을 더했다.

지난달 강남의 모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 서인국과 장나라는 촬영이 들어가자 눈빛부터 변하며 썸과 쌈을 오가는 오묘한 관계 속 남녀의 눈빛을 그대로 재현해냈다.

컷이 늘어갈수록 점점 진짜 리얼한 커플 같은 모습을 선보이기도. 서인국은 긴장이 풀리자 장나라의 허리에 손을 올리는 과감한 모습으로 촬영을 리드했고, 장나라 역시 촬영 중간 중간 모니터를 체크하며 좀 더 예쁜 모습과 눈빛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두 배우는 서로를 위한 조언을 주고받으며 모두가 맘에 드는 결과를 얻어냈다고.

제작사 CJ E&M 측은 “포스터에는 서로를 의문스럽게 생각하고 탐색하며 썸과 쌈을 반복할 두 사람의 달콤 살벌한 모습을 담아내려 했다”며 “현장에서도 촬영 콘셉트를 정확히 이해하고 연구해 온 배우들 덕분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위험한데도 자꾸만 끌리는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오랜 시간 그를 관찰해 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의 달콤 살벌 수사 로맨스. ‘후아유 – 학교 2015’ 후속으로 오는 6월 22일 KBS 2TV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CJ E&M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