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수록곡 ‘Flower(플라워)’ 는 팬들을 위한 노래…“해바라기 같은 인스피릿에게 감사해” (쇼케이스)

Comments (0) MUSIC

인피니트 메인보컬 남우현이 세 번째 미니앨범 ‘A NEW JOURNEY’의 수록곡 ‘Flower(플라워)’는 팬들을 위한 곡이라고 전해 감동을 안겼다.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는 약 8개월만에 세 번째 미니앨범 ‘A NEW JOURNEY’를 들고 찾아온 남우현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남우현은 이날 타이틀곡 ‘Hold On Me (Feat. Junoflo)’를 비롯, 수록곡들을 하나하나 소개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또한 수록곡 중 7번 트랙 ‘Flower(플라워)’는 팬들을 위해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을 한 송이 꽃으로 비유한 곡 ‘Flower(플라워)’에 대해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곡으로 표현했다며, ‘고맙다’ ‘사랑한다’는 말보다는 가수니까 매 앨범마다 감사한 마음을 곡으로 담고 있다며 이번에는 팬 분들을 꽃에 비유해서 표현해보았다고 전했다.

인피니트의 팬클럽 명인 인스피릿을 꽃에 비유한다면 어떤 꽃이냐고 생각하냐는 질문에는 “빨간 장미도 좋지만 아무래도 해바라기가 아닐까”라고 대답하며 “제가 데뷔한지 10년이 됐는데 늘 곁에서 묵묵하게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라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서의 최애곡을 묻는 질문에도 망설임 없이 ‘Flower(플라워)’를 꼽으며 “이 곡을 빨리 들려드리고 싶어서 안절부절 못했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한편, 남우현의 미니앨범 ‘A NEW JOURNEY’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후 8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