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최강창민-시우민, 한라산 등반 도전 ‘동방신기 성덕이 여기 있네’

Comments (0) TV Show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엑소 시우민이 함께 한라산 등반에 도전한다.

오늘(2월 1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에서는 평소 아끼던 동생 시우민과 함께 제주도의 랜드마크 한라산을 등반하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최강창민의 하루가 공개된다.

대한민국 아이돌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동방신기와 엑소의 만남인 만큼 두 사람의 특별한 제주도 여행기는 벌써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특히 최강창민과 시우민은 여행 내내 눈호강 비주얼과 특급 케미를 발산했다고 해 여심을 뒤흔들 이들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날 요섹남 최강창민은 이른 새벽부터 직접 싼 전복 내장 김밥과 재래시장에서 구매한 간식, 비타민 음료를 챙겨 공항으로 시우민을 마중 나간다. 제주도에서의 조우에 반가움의 포옹을 나눈 두 사람은 푸른 바다와 겨울 왕국 같은 설경을 가로질러 한라산으로 향한다. 이에 하얗게 눈 덮인 한라산 겨울 산행에 나선 두 남자가 도전을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학창시절부터 동방신기의 팬이던 시우민은 가는 내내 최강창민을 향한 귀여운 팬심을 표출하며 보는 이들의 광대를 한껏 솟아오르게 만든다. 그는 2018년의 마무리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동방신기의 연말 무대를 입에 침이 마르도록 극찬하고 차안에서 동방신기 노래를 열창하며 곳곳에서 진성팬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브로맨스 폭발하는 최강창민과 시우민의 이야기는 오늘(2월 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