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나 혼자 산다’ 쌈디-박나래, 신혼부부 포즈..기안 84 “오늘 상 뒤엎으려고 왔어”

Comments (0) TV Show

‘나 혼자 산다’ 박나래-쌈디-기안84의 웃음유발 삼각 로맨스가 펼쳐진다.

오늘(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쌈디 집에 모인 무지개 회원들의 특별한 한가위 풍경이 공개된다. 훈훈한 명절 분위기가 이어진 가운데 박나래와 기안84, 쌈디 사이의 코믹하고도 알쏭달쏭한 러브라인이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박나래와 기안84는 작년 연말 ‘나 혼자 산다’를 뜨겁게 달군 화제의 썸남(?) 썸녀(?)에 등극했지만 새로운 인물인 쌈디가 등장, 새 국면을 맞이했다. 또한 회원들의 은근한 몰아가기와 장난 섞인 말들이 세 사람의 복잡 미묘한 관계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추석 모임 날 쌈디 집에 가장 먼저 도착한 박나래는 마치 자기 집인 듯 능청스럽게 다른 회원들을 맞이하며 상황극에 몰입, 폭소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운명의 장난인 듯 핑크빛이 도는 한복까지 딱 맞아 떨어진 두 사람은 마치 신혼부부(?) 같은 케미를 뽐내 무지개 회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더불어 이들을 지켜보던 기안84는 “오늘 상 뒤엎으려고 왔어”라며 폭탄(?) 발언을 해 웃음을 선사한다.

박나래, 쌈디, 기안84의 폭소만발 에피소드는 오늘(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