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나 혼자 산다’ 박나래, NEW 나래바 공개…고급지다 고급져

Comments (0) TV Show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새 집과 친해지기 대작전을 펼친다.

내일(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박나래의 새로운 집이 공개된다. 아직 익숙하지 않은 새 집에서 새로운 삶(?)을 꿈꾸는 박나래의 좌충우돌 적응기가 유쾌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박나래는 계약 만료로 그간 지내오던 집을 떠나게 되면서 이시언과 기안84를 초대해 통 큰 이사 나눔까지 감행(?)하며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었다. 박나래의 상징이자 무지개 회원들의 추억이 가득 담긴 ‘나래바’의 이사 소식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던 상황.

그런 가운데 박나래는 “언제까지 제가 김치찜만 먹고 있을 수 없지 않겠냐”고 밝히며 럭셔리한 라이프를 살겠다고 선언, 아침밥 메뉴로 프랑스식 브런치 ‘갈레트’를 고르는가 하면 재즈를 크게 틀어둔 채로 고급진(?) 분위기에 취하는 등 사뭇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

그러나 박나래의 로망과는 달리 나래 바의 상징인 네온사인이 부서지거나 집에 있는 도마가 모조리 썩어버리는 등 뜻밖의 돌발상황들이 발생했다. 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기며 브런치를 먹다 느닷없이 냉장고에서 열무김치를 꺼냈다고 해 박나래의 부푼 꿈이 어떻게 실현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버라이어티한 일상을 공개하며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전하고 있는 박나래의 험난한 새 집 적응기는 내일(27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