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방송연예대상 ‘죄니’ 변신 비하인드 공개

Comments (0) TV Show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을 통해 깜짝 변신에 성공한 박나래의 ‘죄니’ 무대 비하인드가 최초 공개된다.

내일(4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에서는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 참석한 무지개 회원들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 중 치명적인 오프닝 무대로 화제가 된 박나래의 시상식 준비과정을 공개하며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시상식 당일 박나래는 블랙핑크 제니를 패러디한 ‘죄니’로 파격 변신해 무대를 불태웠다. 하지만 폭풍 연습에도 불구하고 본격 리허설을 앞둔 그녀는 연신 “토할거 같아”를 외치며 폭풍 긴장, 그 누구보다 살 떨리는(?) 시간을 보낸다.

또한 몸에 붙는 드레스를 입기 위해 ‘헤비하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찾던 박나래는 결국 모두의 상상을 초월한 음식을 선택, 스태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무대를 앞둔 그녀의 대환장(?) 자기관리 비법이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제대로 터트릴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안84를 반하게(?) 만들 정도로 여신미(美)를 뽐냈던 ‘죄니’ 변신 과정은 물론 박나래의 트월킹을 시작으로 이어진 무지개 회원들의 폭소만발 수상공약까지 낱낱이 공개된다.

1초도 놓칠 수 없는 박나래의 ‘죄니’ 무대 에피소드는 내일(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