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환희X김준면(엑소 수호) ‘여중생A’ 6월 개봉..웹툰을 영화화

Comments (0) Film

네이버 웹툰 ‘여중생A’ 원작 영화화한 ‘여중생A'(감독 이경섭)가 6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여중생A’는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 자존감 0%의 여중생 ‘미래’가 처음으로 사귄 친구 ‘백합’과 ‘태양’에게 받은 상처를 랜선친구 ‘재희’와 함께 극복해 가는 이야기. 연재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네이버 웹툰 ‘여중생A’를 원작으로 공감 100%의 스토리 안에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담아낸 작품이다.

‘여중생A’는 영화 ‘곡성’으로 각종 신인상을 휩쓸며 최근 ‘우리가 만난 기적’까지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배우 김환희 주연을 맡았다. 또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가고 있는 배우 김준면이 ‘미래’와 ‘재희’ 역을 맡아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 ‘4등’ 유재상과 이종혁까지 합세해 탄탄한 조연진을 구성, 깨알 같은 감초 연기를 엿볼 수 있다.

한편, 동명 웹툰 ‘여중생A’를 원작으로 누구나 응원하고 싶은 공감 100% 스토리와 김환희, 김준면의 빛나는 케미가 더해진 풋풋한 감성과 따스한 위로까지 더해줄 영화 ‘여중생A’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롯데시네마 아르떼, 네이버웹툰스튜디오앤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