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출신 김형준, ‘신화’ 김동완 소속사와 전속계약 ‘앞으로 더욱 기대!’

Comments (0) MUSIC

030401

SS501 출신 김형준, ‘신화’ 김동완 소속사와 전속계약 ‘앞으로 더욱 기대!’

가수 겸 배우 김형준이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틀었다.

가수 겸 배우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룹 SS501 출신 김형준이 신화의 김동완, 가수 이영현, 배우 전소민 등이 소속되어 있는 ‘씨아이ENT’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 출발을 알린 것.

지난 2005년 6월 그룹 SS501의 싱글 앨범 ‘1st SS501’로 데뷔한 김형준은 아시아 각국에서 꾸준한 사랑 받고 있으며, 2011년 첫 번째 미니앨범 ‘My Girl’을 발표하는 등 솔로 가수로도 활발한 활동을 지속,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2011년 드라마 ‘피아니시모’로 연기자로 데뷔해 ‘자체발광 그녀’, ‘금 나와라 뚝딱!’, ‘사랑은 노래를 타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지난 2010년 2인극인 ‘카페인’으로 뮤지컬에 첫 도전한 김형준은 이후 2014년 ‘카페인’에 다시 한번 캐스팅되는 등 배우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특히 김형준은 현재 솔로 음반 작업에 돌입, 지난 2014년 디지털싱글 ‘Better’ 이후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서의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씨아이ENT는 “가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이고 있는 김형준이 자신의 뛰어난 역량을 더욱 잘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다. 앞으로 씨아이ENT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김형준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형준은 오는 4월 국내에서 팬미팅을 개최할 계획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씨아이ENT, 비밀결사단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