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현중의 고민을 담은 네 번째 미니 앨범 ‘타이밍’ 11일 전격 발표

Comments (0) MUSIC

김현중 2 (2)

김현중이 오는 11일 네 번째 미니 앨범 ‘타이밍(TIMING)’의 발매를 확정 지었다.

총 4곡이 수록되는 새 앨범 ‘타이밍’은 김현중과 그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 모두에게 아주 특별한 앨범이 될 전망이다.

김현중의 소속사 관계자는 “새 앨범 ‘타이밍’은 10년 차 가수로서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새롭게 찾고 있는 김현중의 고민이 담긴 앨범” 이라면서, “신나는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댄스곡 ‘뷰티뷰티(Beauty Beauty)’ 부터 후렴구가 인상적인 어반 힙합 ‘히즈 해빗(HIS HABIT)’,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어쿠스틱 발라드 ‘낫씽 온 유(Nothing on you)’, 모던한 브리티시 발라드 ‘하고 싶은 말’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수록했다” 라고 밝혔다.

김현중 측은 지난 해 7월 세 번째 미니앨범 ‘라운드 3(ROUND 3)’ 이후 1년 만에 공개되는 국내 앨범인 만큼 한층 성숙한 음악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특히, 해외 유명 아티스트가 이번 작업에 참여하면서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지난 6월 일본에서 발매한 네 번째 일본 싱글 ‘핫 선(HOT SUN)’은 오리콘 데일리 차트와 위클리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하며 7개국 11개 도시 월드투어 진행할 만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현중의 새로운 음악들이 담긴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밍’은 오는 11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 된다.

글 한지희  사진 키이스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