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면(엑소 수호) 생일 맞아 팬들, 인디스페이스 나눔자리 후원 동참

Comments (0) Film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김준면(EXO 수호)의 팬들이 5월 22일, 배우의 생일을 맞아 독립영화 후원에 나섰다.

2019년 5월 22일, 김준면 배우의 생일을 맞아 ‘팬 커뮤니티 수호컴퍼니와 준면시’에서도 나눔자리 후원으로 J22 석에 ‘배우 김준면’ 명패를 새기며 독립영화 응원에 동참했다. 배우 김준면은 2016년 인디스페이스 후원캠페인 당시 ‘초인'(감독 서은영) 응원상영회를 개최하며 독립영화에 든든한 지지를 보내준 바 있다.

‘나눔자리 후원’은 200만원 이상 후원 시 인디스페이스 상영관 좌석에 이름을 새겨주는 방식으로, 2012년 인디스페이스 재개관부터 관객, 감독, 배우, 각종 영화 단체 등의 관심과 애정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후원방법이다.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는 2007년 문을 연 국내 최초의 민간독립영화전용관으로 개봉을 비롯한 기획전과 상영회를 통해 다양한 한국 독립영화를 선보이고 있다.

배우 유지태, 조민수, 강수연, 그리고 배우 이제훈, 김민희, 이상희 등 팬들 또한 나눔자리 후원과 후원 상영회 개최로 독립영화 신에 대한 애정을 면면히 표현한 바 있다. 이번 김준면 배우 팬들의 자발적인 나눔자리 후원 또한 한국 독립영화와 독립영화전용관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후원 문의는 indie@indiespace.kr을 통해 가능하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인디스페이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