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Another’ 초동 음반 판매량만 9만 3천장 돌파…‘성공적 솔로 데뷔’

Comments (0) MUSIC

가수 김재환이 성공적인 솔로 데뷔 신호를 알렸다.

28일 국내 최대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김재환의 첫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 초동 음반 판매량(집계 기준 5월 20일~5월 26일)은 93,345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워너원이 아닌 솔로 가수 김재환으로서 처음으로 선보인 첫 앨범이 일주일 만에 9만 3천 장의 판매량을 훌쩍 넘긴 성과는 김재환의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입증한 것.

지난 20일 발매된 김재환의 첫 솔로 데뷔 앨범 ‘Another(어나더)’는 발매 전부터 업계 안팎으로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받아왔다. 김재환은 전곡 작곡은 물론 수록곡 4곡 작사에 적극 참여해 한층 더 성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였고, 국내외 팬들은 물론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작사·작곡을 맡은 임창정을 비롯해 가요계 대선배들의 솔로 데뷔 응원 물결이 이어지기도 했다.

또 김재환은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뮤직비디오를 통해 배우 김유정과 애틋한 연기 호흡을 맞추며 첫 연기 도전에 나서 주목을 받았다. 해당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하루 만에 130만 뷰를 달성했으며, 현재 270만 뷰를 경신한 상태다.

최근 잠실 실내체육관을 가득 채우며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성공리에 마친 김재환은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이끌어낸 만큼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무대들을 선보였다.

한편, 김재환은 국내 팬미팅을 시작으로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에서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하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행보에 돌입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한터차트 캡처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