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작년 겨울부터 즐겁게 준비한 앨범…“전곡 작사·작곡 참여”

Comments (0) MUSIC

솔로 가수로 첫 걸음을 뗀 김재환이 이번 앨범에 전곡 작사·작곡 참여했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워너원 출신 가수 김재환의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김재환은 이번 앨범을 작년 겨울부터 준비했다고 하며, 어렸을 때부터 가지고 있던 싱어송라이터의 꿈을 실현하려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자신만의 색을 고스란히 담은 앨범이라 준비하며 정말 즐거웠다고 밝힌 그의 새 앨범은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김재환의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창법 역시 이번 앨범과 어울리는 목소리를 찾으려고 워너원 당시와는 다른 창법으로 계속해서 녹음을 반복하고 노력했다고.

워너원으로 활동할 때부터 메인보컬로서 대중에 실력을 입증하며, 활동 종료 이후에도 나날이 늘어가는 춤, 노래 실력으로 정식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여온 김재환.

솔로로서의 첫 미니앨범을 시작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발전하고 성장하며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줄 김재환이 탄탄한 실력과 뛰어난 음악성을 통해 남자 보컬리스트의 새로운 계보를 이어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재환은 오늘(2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를 정식 발매하며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