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워너원이 아닌 솔로 김재환…“평생 아이돌이고 싶다”

Comments (0) MUSIC

김재환이 워너원 이후로도 평생 아이돌이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워너원 출신 가수 김재환의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김재환은 워너원이 아닌 솔로로 앨범을 내며 임창정 선배님의 곡을 받은만큼 ‘노래방 애창곡’으로 자신의 곡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특히 노래방 애창곡들의 특색인 시원한 고음 부분을 언급하며 자신감을 보이기도.

고음으로 인한 목 관리를 염려하는 질문에는 음을 조금 조정하거나 충분한 숙면을 취하는 방식으로 신경을 쓰고 있다고 답하는 프로다운 면모도 보였다.

하지만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많은 감성과 보컬을 배웠고 그때 배운 것들을 지우고 싶지 않다는 그는 평생 아이돌, 영원한 아이돌이고 싶다고 말하기도. 앞으로도 다양하고 깊이있게 여러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워너원으로 활동할 때부터 메인보컬로서 대중에 실력을 입증하며, 활동 종료 이후에도 나날이 늘어가는 춤, 노래 실력으로 정식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여온 김재환.

솔로로서의 첫 미니앨범을 시작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발전하고 성장하며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줄 김재환이 탄탄한 실력과 뛰어난 음악성을 통해 남자 보컬리스트의 새로운 계보를 이어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재환은 오늘(2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를 정식 발매하며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