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첫 방송 마친 ‘스파이’, 김재중-배종옥-유오성-고성희 대본 인증샷 공개!

Comments (2) Drama

0111_스파이_대본인증퍼레이드 (1)

성공적인 첫 방송 마친 ‘스파이’, 김재중-배종옥-유오성-고성희 대본 인증샷 공개! 

‘스파이’ 주역 4인방이 ‘첫방 축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첫 방송을 알린 KBS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는 전직 스파이라는 과거를 숨긴 채 평범한 가정주부로 살아온 혜림에게 국정원 소속인 아들 선우(김재중)를 포섭하라는 임무가 떨어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신개념 가족 첩보 드라마’로 진한 가족애와 긴장감 넘치는 첩보전을 동시에 선보이며 2015년 금요일 밤을 달굴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와 관련 김재중-배종옥-유오성-고성희 등 ‘스파이’ 주역 4인방이 첫방송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는, 더불어 앞으로의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개성만점 ‘대본 인증샷’ 퍼레이드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특급 케미 김재중과 고성희는 다정한 ‘어깨동무 대본 인증샷’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배종옥은 온화한 미소로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엄마’의 따뜻함을 드러냈다.

또한 유오성은 극중 피도 눈물도 없는 독한 공작원의 모습과는 달리, 치아를 드러내며 환한 미소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제작진 측은 “김재중-배종옥-유오성-고성희 등 배우들 뿐 아니라 스태프들도 즐거운 분위기 속에 다들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 팀워크가 좋아 더욱 완성도 높은 결과물들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믿는다. 본방사수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스파이’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11시 10분까지, 50분물이 2회 연속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아이엠티브이, 디엔콘텐츠, 스튜디오세븐

2 Responses to 성공적인 첫 방송 마친 ‘스파이’, 김재중-배종옥-유오성-고성희 대본 인증샷 공개!

  1. Seryun 댓글:

    이거 완전 기대 됨. 당분간 빠져들꺼야~~

    • Han Jihee 댓글:

      저도 같이 ‘스파이’에 빠져들겠습니다. 본.방.사.수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