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절친’ 김우빈-이준호-강하늘 ‘스물’ 스틸 공개!

Comments (0) Film

022501_1‘우리는 절친’ 김우빈-이준호-강하늘 ‘스물’ 스틸 공개!

<스물>이 세 배우의 절친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는 인기만 많은 놈 ‘치호’(김우빈),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이준호),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강하늘)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자체발광 코미디.

<과속스캔들><써니><타짜-신의 손> 등의 각색가로 활약한 이병헌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이자 충무로 대세남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물>이 영화 속 세 친구의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절친 스틸을 공개했다.

022502

“셋이서 웃음을 참기가 힘들 정도로 촬영장 분위기가 화기애애했다. 마치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을 다녀온 기분”이라고 밝힌 ‘치호’ 역 김우빈을 비롯해, “스무살 친구들의 이야기에 걸맞게 모든 것이 풋풋했다. 쉬는시간마다 폭풍 수다를 나누며 김우빈, 강하늘과 급속도로 친해졌다”고 전한 ‘동우’ 역 이준호, “촬영장 갈 때마다 설렜다. 오래 알고 지낸 친구처럼 무장해제 되어 자연스럽게 연기할 수 있었다”는 ‘경재’ 역 강하늘까지 동갑내기 대세배우 3인방은 자체발광 코미디 <스물>을 통해 완벽 케미를 과시할 것이다.

한편, <스물>은 오는 3월 25일 관객들을 찾는다.

022504

022503_1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NEW

Want to buy 2PM GOODS? Click the banner below!

2PM_02 (1)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