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부’ 김윤석 +‘최부제’ 강동원 ‘검은 사제들’ 캐릭터 포스터 공개

Comments (0) Film

김윤석, 강동원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검은 사제들’ 이 소녀를 구하기 위해 위험 속으로 향하는 두 사제 ‘김신부’ 김윤석과 ‘최부제’ 강동원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각본 장재현 | 제작 영화사 집 | 제공 오퍼스픽쳐스/CJ엔터테인먼트 )

100503-1

‘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수식이 필요 없는 최고의 배우 김윤석, 강동원의 두 번째 만남, 새로운 소재와 시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검은 사제들’이 ‘김신부’ 김윤석과 ‘최부제’ 강동원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오로지 한 소녀를 위해 위험한 곳으로 향하게 된 두 사제 ‘김신부’와 ‘최부제’의 기도하는 모습과 그들의 진심을 담아낸 카피가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모두의 반대와 의심에도 불구하고 소녀를 구하기 위해 자신만의 계획을 준비하는 ‘김신부’. 묵주를 손에 쥐고 간절하되 단호한 표정으로 응시하고 있다.

10050-2

한편 ‘김신부’를 돕는 동시에 그를 감시해야 하는 미션을 받게 되는 사제 ‘최부제’의 캐릭터 포스터는 그의 절실하면서도 강렬한 표정에 어우러진 “저에게는 갚아야 할 빚이 있습니다”는 카피를 통해 그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김신부’의 계획에 함께 하지만 그와 사건에 대한 의구심을 감추지 못하는 ‘최부제’의 불안과 두려움 서린 눈빛이 더해져 깊은 인상을 남긴다.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김윤석과 한국 영화계 최고의 스타 배우 강동원의 ‘전우치’에 이은 두 번째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검은 사제들’은 11월 5일 개봉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영화사 집/CJ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