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팬사랑 가득한 팬미팅 ‘쏘확행’ 성료…‘직접 만든 에코백부터 디퓨저까지 역대급 답례품’

Comments (0) Drama

김소현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행복 가득한 하루를 선사했다.

지난 1일 배우 김소현이 생일을 앞두고 300여명의 팬들과 함께 팬미팅 ‘쏘확행:김소현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열었다.

치즈의 ‘madeleine love’를 부르며 등장한 김소현은, 파격적인 단발 헤어로 시작부터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MC를 맡은 박슬기를 직접 소개한 후, 본격적으로 시작한 1부에서는 ‘다시 쓰는 프로필’ 코너를 통해 요즘 빠져 있는 취미부터 2019 버킷리스트 등 근황을 포함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쏘확행’ 코너에서는 최근 다녀온 유럽여행과 문화생활, 봄 나들이 등 팬미팅의 주제처럼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2부에서는 오는 4일인 21번째 생일을 앞두고 생일파티를 진행한 뒤, 이어진 ‘소현이의 행복한 라디오’ 코너에서 김소현과 관련된 팬들의 행복한 사연들을 읽으며 사연 당첨자와 간단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가위바위보를 통해 행운의 1인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는 등 즐거운 코너들을 연이어 진행해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렇게 무르익은 분위기는 팬들이 준비한 깜짝 응원으로 최고조에 이르렀다. 김소현을 향한 응원을 담은 영상 편지와 ‘소현이는 확실한 행복이야’라는 문구를 담은 깜짝 슬로건 이벤트에 연신 감동의 눈물을 흘린 것.

이에 김소현은 “오늘 정말 행복한 날이네요”라는 소감과 함께 “저처럼 부족한 사람을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든 시기가 있었지만 그 시기를 발판 삼아 앞으로 잘 나아가면 된다고 느꼈어요. 지금의 제가 이렇게 웃으며 있기까지 많은 분들이 절 믿고 응원해주시고 곁에 있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이 자리에 오래 알던 분들도 계시고 처음 뵙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작은 희망이 있다면 길 가다가 또는 TV를 보다가 저를 보시면 조금은 반갑고, 조금은 신나고, 조금은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아직 알아가는 중이지만 여러분들도 남에게 사랑받고 싶어서가 아닌 오직 자신을 위해 내가 행복하기 위해 스스로를 많이 아끼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앞으로 계속 노력할게요. 함께 오래오래 행복하길 바라요”라고 팬들을 향한 마음과 사랑이 담긴 손편지를 읽어 현장을 눈물 바다로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아이유’의 ‘마음’을 부르며 팬미팅을 마무리한 김소현은 행사 종료 후에도 돌아가는 팬들을 일일이 배웅하는 것은 물론, 직접 만든 에코백과 방향제를 포함해 책, 화장품, 보틀, 디퓨저 등 다양한 선물로 꽉 채워진 답례품을 선물해 팬들에게 끝까지 확실한 행복을 안겼다.

한편, 김소현은 최근 드라마 ‘녹두전’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김소현이 여주인공 ‘동동주’ 역을 맡은 KBS2 ‘녹두전’은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E&T STORY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