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서울가요대상’ 2년 연속 MC 발탁..신동엽•김희철과 두 번째 호흡

Comments (0) MUSIC

배우 김소현이 2년 연속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 시상식의 MC를 맡았다.

국내 최고의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서울가요대상’은 대중가요 활성화를 위해 1990년 첫 개최를 시작, K팝 문화 발전에 큰 기여를 해온 시상식으로 오는 15일(화) 오후 6시 50분부터 약 3시간 30분 동안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김소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가요대상’ 진행을 맡았다. 우아한 외모와 매력은 물론,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시상식에서 인정받은 차분한 말투와 안정적인 진행실력으로 또 한번 시상식을 빛낼 예정이다. 특히 함께 진행을 맡은 신동엽, 김희철과의 두 번째 만남인 만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렇게 김소현이 MC를 맡게 된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은 15일 오후 6시 50분부터 KBS드라마와 KBS조이, KBS W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빵야TV를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 모바일 생중계될 예정이고, 본 행사 전 열리는 레드카펫 행사(오후 5시~6시)는 빵야TV에서 온라인 모바일 생중계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