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 새 앨범 ‘D-HOURS AM 7:03’ 스케줄러 공개…발매 하루 전 토크쇼 개최

Comments (0) MUSIC

가수 김동한이 새 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3일 자정 위엔터테인먼트는 김동한 공식 SNS를 통해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김동한의 실루엣이 담긴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에 따르면 ‘D-HOURS AM 7:03’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하이퍼랩스 버전과 퍼포먼스 트레일러 버전의 티저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이 차례대로 베일을 벗는다.

또한 오는 24일에는 앨범 발매일인 5월 1일 개최되는 컴백 쇼케이스의 팬클럽 회원 대상으로 한 선예매 티켓이 오픈된다.

뿐만 아니라 김동한은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발매 하루 전 네이버 TV 공식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이번 앨범에 대한 토크 쇼를 깜짝 예고했다. 최근 데뷔 300일을 기념하는 V 라이브에서 팬들에게 가장 먼저 컴백 소식을 전한 만큼 새 앨범 역시 팬들에게 먼저 공개할 예정인 것.

7개월 만에 발매하는 김동한의 새 앨범 ‘D-HOURS AM 7:03’은 데뷔 앨범 ‘D-DAY’와 두 번째 미니앨범 ‘D-NIGHT’을 잇는 김동한의 시간을 담고 있다. ‘AM 7:03’은 김동한의 탄생일과 같은 7월 3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시간으로, 이번 세 번째 앨범을 통해 D-HOURS 시리즈 3부작을 완결하며 김동한의 특별한 시간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위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