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 멜로’ 이준호X정려원, 첫 만남부터 ‘어머! 깜짝이야’

Comments (0) Drama

‘기름진 멜로’ 이준호와 정려원, 첫 만남부터 시선 강탈이다.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연출 박선호/제작 SM C&C)가 오는 5월 7일 첫 방송된다. 로코믹 주방활극 ‘기름진 멜로’는 “빈 속으로 보지 말 것”이라는 카피답게,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는 물론 식욕까지 자극할 맛있는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기름진 멜로’를 기다리는 이유 중 하나는 이준호(서풍 역), 장혁(두칠성 역), 정려원(단새우 역) 세 남녀의 핫한 연애담이다. 첫 만남부터 평범하지 않은 이들의 만남이 안방극장에 톡톡 튀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 이런 가운데 4월 30일 ‘기름진 멜로’ 제작진은 이준호와 정려원의 특별한 첫 만남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호와 정려원은 미용실에 나란히 앉아 있다. 하얀 드레스를 입은 정려원은 설렘으로 가득한 모습. 그 옆에는 예복 차림의 이준호가 무뚝뚝하게 자리하고 있다. 언뜻 커플처럼 보이지만, 두 사람은 미용실에서 처음 만난 사이. 앞만 보고 있는 이들의 모습에서 어색함이 느껴진다.

그러나 이러한 분위기는 순식간에 화끈하게 돌변한다. 여자친구에게 키스를 하는 이준호의 모습이 포착된 것. 이를 목격한 정려원은 화들짝 놀라며 입을 막고 있다. 당황해하면서도 시선을 떼지 못하는 정려원의 모습이, 그녀의 엉뚱하고도 귀여운 반응이 유쾌함을 자아낸다. 반면 주변과는 상관없이 애틋함을 연출하는 이준호의 모습은 어떤 상황인지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오는 5월 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SM C&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