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 멜로’ 이준호♥정려원♥장혁 ‘침샘 폭발하는 케미’

Comments (0) Drama

‘기름진 멜로’가 이준호, 장혁, 정려원의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연출 박선호/제작 SM C&C)가 오는 5월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로코믹 주방활극 ‘기름진 멜로’는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핫한 연애담을 그린다. ‘파스타’, ‘질투의 화신’을 집필한 서숙향 작가표 유쾌하고 기발한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기름진 멜로’를 이끌고 갈 세 배우, 이준호(서풍 역), 장혁(두칠성 역), 정려원(단새우 역)는 색다른 조합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4월 27일 공개된 커플 포스터 2종은 이들의 각기 다른 케미가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먼저 이준호는 화려한 요리로 정려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듯하다. 정려원을 뒤에서 감싸 안은 듯한 이준호의 포즈, 여기에 하트 모양의 당근을 콕 집어 든 이준호의 모습이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열정적으로 수타면을 뽑고 있는 장혁의 모습은 카리스마 넘친다. 손 끝까지 디테일을 살린 장혁과 찰떡 같은 리액션을 하는 정려원의 모습은 두 사람의 환상의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이날 포스터 촬영을 지켜 본 관계자는 “보는 것만으로도 유쾌하고 설레는 포스터 뒤에는 이준호, 장혁, 정려원의 남다른 호흡이 있었다. 동작 하나하나에 캐릭터의 특징을 살리려는 배우들의 노력이 열정적이고, 서로를 배려하는 분위기가 화기애애했던 현장이었다”며, “전혀 다른 매력의 두 남자 이준호와 장혁, 누구와 만나도 케미를 뿜어내는 정려원의 모습이 담길 ‘기름진 멜로’의 첫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로코믹 주방활극으로, 동네중국집 주방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세 남녀의 핫한 연애담을 그린다. 5월 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SM C&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