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그대 이름은 장미’ 유호정-하연수-박성웅-이원근-오정세-최우식, 캐릭터 포스터 공개

Comments (0) Film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감독 조석현)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대 이름은 장미’는 지금은 평범한 엄마 ‘홍장미’ 씨 앞에 한 남자가 나타나 그녀의 감추고 싶던 과거가 강제소환 당하며 펼쳐지는 반전과거 추적코미디. 배우 유호정, 박성웅, 오정세를 비롯 청춘 배우 채수빈, 하연수, 이원근, 최우식의 멀티 캐스팅으로 이들의 연기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이들이 영화 속에서 어떠한 연기를 펼칠지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과거와 현재를 연기하는 배우들이 짝을 이뤄 각 인물의 성격을 대표하는 대사들이 카피로 되어 있다.

유호정&하연수가 맡은 ‘장미’ 캐릭터 포스터의 ‘너 내가 창피하냐?’라는 카피는 엄마들이라면 딸에게 한번쯤 해 봤을 법한 대사로 공감대를 불러일으킨다. 이어 박성웅&이원근의 ‘명환’ 캐릭터 포스터는 훈훈한 매력을 풍기는 반면 두 배우의 포즈와 표정은 반전을 숨기고 있는 듯하다.

끝으로 오정세&최우식이 연기하는 ‘순철’ 캐릭터 포스터는 보는 이들에게 활기를 안겨주며 절로 흥을 돋우는 듯 해 영화를 더욱 기다리게 한다.

한편, 캐릭터 포스터 공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대 이름은 장미’는 1월 16일 개봉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리틀빅픽처스,㈜엠씨엠씨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