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생활’ 오늘(3일) 스페셜 방송 편성…‘첫 방송 D-7’ 꿀잼 예습타임

Comments (0) Drama

예비 시청자들의 폭발적 관심을 받고 있는 ‘그녀의 사생활’의 첫 방송이 일주일 앞으로 성큼 다가온 가운데, ‘그녀의 사생활’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 ‘그녀의 사생활:덕질은 나의 길’이 방송된다.

‘그녀의 사생활’ 측은 “다음 주 첫 방송을 맞아 오늘(3일) 밤 9시 30분 tvN에서 스페셜 ‘그녀의 사생활:덕질은 나의 길’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원작 누나팬닷컴/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 드래곤)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다.

‘그녀의 사생활:덕질은 나의 길’은 꽉 들어찬 ‘혜자 콘텐츠’로 예비 시청자들을 소환할 예정이다. 박민영-김재욱 등 출연진들의 인터뷰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 연예계 소문난 덕후 박지선과 함께 하는 ‘그녀의 사생활’ 덕질 포인트 분석까지 스페셜한 이야기를 대방출한다.

특히 박민영-김재욱이 직접 밝히는 덕질에 대한 에피소드와 촬영현장을 달달하게 물들이는 두 사람의 심쿵 케미스트리가 담겨 예비 시청자들의 광대를 솟구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안보현(남은기 역), 정제원(차시안 역), 김보라(신디 역)가 직접 촬영한 덕질 인증 셀프캠이 공개된다.

‘그녀의 사생활’ 측은 “본격 덕질 로맨스 ‘그녀의 사생활’의 매력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유쾌한 시간이 될 것이다. 박민영-김재욱의 안구복지 케미스트리부터 촬영 현장의 흥겨운 분위기, ‘그녀의 사생활’을 더욱 재밌게 즐기게 할 덕질 용어와 꿀팁까지 꽉 채웠다”고 밝힌 뒤 “첫 방송도 잘 준비해 찾아뵙겠다. ‘그녀의 사생활’ 첫 방송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오는 10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오늘(3일) 밤 9시 30분 tvN에서는 ‘그녀의 사생활’ 스페셜 ‘그녀의 사생활:덕질은 나의 길’이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tvN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