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함도’ 황정민-소지섭-송중기-이정현 ‘아비규환’ 탈주 포스터 공개

Comments (0) Film

영화 ‘군함도’ (감독 류승완)가 지옥섬 군함도를 탈출하려는 조선인들의 모습을 담은 탈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류승완 감독과 대한민국 대표 배우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의 만남이 더해져 2017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군함도’가 조선인들의 목숨을 건 탈출을 담은 탈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군함도’ 탈주 캐릭터 포스터는 지옥섬 군함도에서 탈출하려는 조선인들의 처절한 모습을 담고 있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먼저 딸과 함께 군함도로 오게 된 ‘이강옥’ 역의 황정민 캐릭터 포스터는 절박한 표정은 애틋한 부성애를 느끼게 한다. 아비규환의 탈출 순간에도 딸을 꼭 끌어안고 있는 황정민의 모습은 어떻게든 딸을 지키고 싶은 아버지의 마음을 고스란히 전한다.

거칠고 투박하지만 조선인으로서의 동지애를 잃지 않는 경성 최고의 주먹 ‘최칠성’ 역 소지섭의 포스터는 강인한 남성미를 드러낸다. 총을 겨누고 있는 최칠성의 모습은 탈출 순간의 긴장감을 전하는 것은 물론 끝까지 조선인들의 탈출을 돕는 활약에 대한 기대를 자극한다. 임무를 받고 군함도에 잠입한 광복군 소속 OSS 요원 ‘박무영’ 역 송중기의 포스터는 긴박함이 느껴지는 눈빛과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인한 조선 여인 ‘말년’으로 분한 이정현의 포스터는 두려움 속 결연한 표정으로 탈출에 대한 굳은 의지를 보여준다. 이렇듯 강렬한 삶의 의지로 군함도를 탈출하려는 조선인들의 모습을 담은 탈주 캐릭터 포스터로 진한 울림을 전한다. 7월 26일 개봉.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외유내강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