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구구단 세미나, 세정X미나X나영의 미리 보는 3가지 매력 포인트

Comments (0) MUSIC

구구단 세미나가 싱글 앨범 ‘SEMINA’에 시원한 매력을 담아 ‘썸머걸’로 출격한다.

구구단 세미나는 오는 7월 10일 싱글 앨범 ‘SEMINA’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샘이나’로 대중 앞에 첫 선을 보인다. 싱글 앨범 ‘SEMINA’의 타이틀곡 ‘샘이나’와 수록곡 ‘Ruby Heart(루비 하트)’ 모두 구구단 세미나의 청량하면서도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알려지면서 무더위를 날리는 ‘썸머걸’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앨범 공개를 하루 앞두고 더위 사냥에 나서는 구구단 세미나의 매력을 미리 살펴봤다.

◆3인 3색의 매력

지난 8일 공개된 ‘샘이나’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 세정부터 20대 워너비 스타에 등극해 트렌디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드러낸 미나, 따라하고 싶은 세련된 외모에 펑키한 분위기를 드러낸 나영까지 3인 3색의 매력이 뚜렷하게 드러나 세미나로 뭉쳤을 때 보여줄 시너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시원한 가창력의 완결판

타이틀곡 ‘샘이나’는 섬세한 가창력과 파워풀한 음색을 지닌 세미나의 강점을 극대화한 노래로 히트메이커 김지향과 미나가 가사를 써 독특한 매력이 가미됐다. 수록곡 ‘Ruby Heart(루비 하트)’도 더운 여름에 청량함을 가져다주는 시원한 분위기의 곡으로 알려지면서 경쾌한 노래를 예고하고 있다.

◆트렌디한 외모 변신

세정은 블랙 헤어스타일에 아이와 립을 강조한 스타일로 강렬한 변신을 보여준다. 미나는 원색을 강조한 의상에 오렌지톤 헤어스타일로 발랄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한껏 살렸으며, 나영은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에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청량한 매력을 예고하며 ‘썸머걸’로 변신하는 구구단 세미나는 오는 7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싱글 앨범 ‘SEMINA’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샘이나’를 선보인다.

겟잇케이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