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촬영현장에서 포착된 배우 공유 ‘훈훈한 청년미’ 발산~

Comments (0) Film

082507

광고 촬영현장에서 포착된 배우 공유 ‘훈훈한 청년미’ 발산~

여성들의 영원한 공공재 공유의 촬영현장 모습이 포착됐다.

매니지먼트 숲은 퍼시스의 가정용 가구 브랜드 ‘일룸’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공유의 촬영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수 개월간 영화 <부산행> 촬영으로 쉴 틈 없는 일정을 이어가며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공유는 훈훈한 청년미를 발산하고 있다.

‘사랑하는 이를 위해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한 공유는 이날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해 훈훈함을 더했다. 작은 얼굴, 큰 키, 완벽한 비율까지 공유의 흠잡을 곳 없는 전신 모습은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게 한다.

특히 누군가를 향해 활짝 웃는 공유의 장난스러움과 행복함이 가득한 미소는 지켜보는 여성 팬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공유는 전도연과 함께 눈 덮인 핀란드에서 금지된 사랑에 빠지는 이윤기 감독의 정통 멜로 영화 <남과 여> 개봉을 하반기에 앞두고 있다.

또한 최근 연상호 감독의 영화 <부산행> 촬영을 끝마친 공유는 잠시 휴식을 취한 뒤 10월 중순부터 김지운 감독의 영화 <밀정> 촬영에 나서며 배우 송강호와 첫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년에는 스크린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장르와 소재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공유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예정이라 점점 팬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매니지먼트 숲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