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케이•포토]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엑소 첸 “큰 도전…멤버들 응원 받아”

Comments (0) MUSIC, PHOTO NEWS

17

[겟잇케이•포토]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엑소 첸 “큰 도전…멤버들 응원 받아”

19일 서울 중구 예장동에서 남산창작센터에서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연습실 공개가 있었다. (연출 이지나, 음악감독 원미솔, 안무 채현원/김재덕)

이 자리에는 ‘인 더 하이츠’ 제작진을 비롯해 우스나비 역에 양동근, 정원영, 샤이니 키, 베니 역의 서경수, 인피니트 김성규, 엑소 첸과 바네사 역에 오소연, 제이민과 니나 역의 김보경과 에프엑스 루나가 참석했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곳에 살고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한 작품이다.

이번 연습실 공개에서는 ‘96,000’, ‘Sunrise’, ‘Champagne’, ‘When you’re home’, ‘In the Height’ 장면을 시연됐다.

16

‘인 더 하이츠’ 속 베니(첸)와 니나(김보경)의 로맨틱 절정의 장면

15

‘영화의 한 장면?!’ ‘Champagne’ 장면에서 엑소 첸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더욱 돋보였다

랩, 힙합, 스트릿 댄스 등 그 동안 뮤지컬 장르에서 좀처럼 시도되지 않았던 새롭고도 실험적 도전이 제62회 토니상 어워즈 최우수 뮤지컬상 포함 4개 부문 수상, 2009년 그래미어워즈 최우수 뮤지컬 앨범상 수상 등 우수한 결과를 낳으며 21세기형 뮤지컬로 평가 받아 왔다.

오는 9월 4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개막을 앞두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최은희 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