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이다희, 애틋 로맨스부터 걸크러시까지 무한 매력…‘차현 홀릭’

Comments (0) Drama

배우 이다희가 숨멎 걸크러시부터 애틋 로맨스까지 무한대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는 차현(이다희)이 설지환(이재욱)의 새로운 팬 등장에 질투심을 느끼는가 하면, 그를 위해 다시는 연락하지 않기로 결심하는 안타까운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현은 설지환이 바로 실검에 오른 이유가 인기 BJ 윤동주(조혜주)의 설지환 입덕 방송 때문인 것을 알고 분노했다. 이내 차현은 윤동주를 찾아갔고 “설지환 내가 먼저 좋아한 거거든”이라며 말을 했다. 이에 윤동주가 같은 팬인데 뭐가 문제냐며 맞는 말로 받아치자 차현은 설지환과 자신의 위치를 깨달은 듯한 표정을 지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자신을 따라오는 설지환에게 차현은 연예인과 팬 사이가 이러는 건 아닌 것 같다고 선을 긋고는 이제 연락하지 말자며 뒤돌아서 시청자들을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더욱 흠뻑 빠져들게 했다.

이 가운데 차현이 설지환과 진짜 이별을 맞이하게 됐다. 설지환이 군입대를 하게 된 것. 설지환과 마지막 악수를 하고 먼저 등을 보인 그를 하염없이 바라보는 모습에서는 차마 더 다가가지 못하는 차현의 복잡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표현했다.

그런가 하면 차현이 불공정한 실시간 검색어 개편이 이뤄진다는 소식에 타미(임수정)와 손을 잡고 부사장 케빈의 출근 막아서는 예측 불가의 걸크러시 면모로 짜릿한 통쾌함을 선사했다.

한편, 이다희 주연의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처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