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이다희, 닮고 싶은 당당한 커리어우먼 ‘차현’..新 워너비 등극

Comments (0) Drama

‘검블유’ 이다희가 여성들이 닮고 싶은 워너비에 등극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는 ‘바로’의 차현(이다희)이 배타미(임수정)와 함께 일하며 불꽃 튀는 경쟁 구도 속에서 티격태격 케미를 형성하는 모습이 흥미롭게 그려졌다.

차현은 실시간 검색어 삭제 건을 두고 배타미에게 “여긴 바로에요 타미, 바로만의 기준이 있습니다”라며 단호하게 대응했다. 사람들의 알 권리와 당사자의 권리 침해라는 양날의 검을 두고 그녀와 팽팽하게 대립한 것. 이어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자살 보도 기사들을 보고는 직접 미디어팀을 찾아가 삭제조치를 지시하며 강경한 카리스마를 드러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여느 때처럼 막장 아침드라마를 즐겨보던 차현은 극 중 분노를 유발하는 배우 설지환(이재욱)의 이름을 검색해보며 호기심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검색 시 아직 프로필도 나오지 않는 이 설지환이라는 인물과 차현이 앞으로 어떤 사이로 엮이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고공 상승하는 중이다.

이다희(차현 역)는 장면마다 캐릭터와 상황에 집중, 몰입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일할 때 늘 자신만의 기준과 생각을 똑 부러지게 전하는 커리어우먼 차현에 완벽 빙의하며 특히 여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었다.

강요하거나 강요당하기 싫어서 점심을 혼자 먹거나, 맨정신에 술 취한 사람들을 상대하는 게 싫어 회식을 안 간다고 말하는 당당한 태도는 물론 화려한 예쁨과 든든한 멋짐이 공존하는 그녀의 걸크러시 매력은 닮고 싶은 워너비로 꼽힌다.

한편,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tvN 화면캡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