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비’ 정우성-곽도원 “양우석 감독, 배우에게 최적화된 감독..극찬”

Comments (0) Film

‘강철비’ 정우성, 곽도원이 양우석 감독에 대한 무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1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 영화 ‘강철비’(감독 양우석)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주연배우 정우성, 곽도원, 양우석 감독이 자리했다.

배우 곽도원은 ‘변호인’을 통해 양우석 감독과 이번이 두 번째 만남이다. 이날 곽도원은 “양우석 감독은 분석이 완벽하고 해박하시다. 배우가 도움을 굉장히 많이 받는다”고 전했다

이어 “의견을 말씀드리면 그거에 대해서 시너지 효과를 받아서 캐릭터 표현하는 데 있어서 배우에게 최적화된 감독이 아닌가 싶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정우성은 “감독님은 사람에 대한 존중이 크신 분이다. 개인으로서의 존중도 크다”고 했다.

이어 “배우가 캐릭터를 준비하면서 정보를 수집해야 하는데 많은 이해와 지식이 있는 분이다. 정보를 전달해주시고 좋은 파트너이자 좋은 감독”이라고 말해 배우와 감독이 보일 시너지를 기대하게 했다.

영화 ‘강철비’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느 날, 북한의 권력 1호와 정예요원 ‘엄철우’(정우성)가 남한으로 피신하면서 벌어지는 일촉즉발 한반도 최대 위기를 그린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12월 20일 개봉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