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치열, 4월 24일 전격 컴백..’한류 발라더’의 귀환

Comments (0) MUSIC

가수 황치열이 오는 4월 24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3일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황치열이 24일 새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를 발표한다. 지난해 첫 미니앨범으로 과분한 사랑을 받은 만큼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정성껏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황치열은 2017년 6월 13일에 발표한 첫 미니앨범 ‘비 오디너리(Be ordinary)’ 이후 10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이번 새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에서는 가수 황치열 본연의 모습을 잘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스스로의 존재감을 더욱 드러내고 싶은 의지를 담은 앨범이라 할 수 있다.

2007년 데뷔앨범 ‘오감’으로 데뷔한 황치열은 지난해 10년 만에 생애 첫 미니앨범 ‘비 오디너리(Be ordinary)’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매일 듣는 노래’로 음원차트는 물론 음반시장,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특히, 그룹 출신이 아닌 남자 솔로 가수로는 2013년 조용필의 ‘Hello’ 이후 4년 만에 최다 판매량인 22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대중성과 팬덤을 고루 갖춘 황치열은 대표적인 남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으며, 새 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한편, 황치열은 오늘(3일) 오후,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