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송새벽, 황찬성, 이광수의 수상한 코미디 <덕수리 5형제> 12월 4일 개봉

Comments (0) Film

02

최강의 코믹 캐스팅으로 호쾌한 웃음을 예고하는 올 겨울 최고의 수상한 코미디 <덕수리 5형제>가 드디어 12월 4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는 만나기만 하면 물고, 뜯고, 싸우는 웬수 같은 5형제가 부모님 실종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합동 수사작전을 벌이는 수상한 코미디.

5형제에서 바른 생활 사나이 장남 ‘수교’ 역을 맡은 배우 윤상현은 지금까지 보여준 유머러스하고 발랄한 캐릭터와는 달리 매사에 진지한 모습을 선사한다.

5형제에서 둘째 ‘동수’역에는 개성 강한 배우 송새벽이 맡았다. 셋째 ‘현정’ 역에는 배우 이아이가 맡아 미모와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01

5형제의 넷째 ‘수근’역에는 2PM의 황찬성이 맡았다. 최근 개봉한 영화 <레드카펫>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아 성공적인 배우 데뷔를 마친 황찬성은 <덕수리 5형제>에서는 으리으리한 의리를 과시하는 경찰 지망생을 맡았다.

한편, 5형제의 곁에서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감칠맛 나는 캐릭터로 이광수가 출연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SBS 인기 예능 ‘런닝맨’을 통해 ‘예능 신’으로 등극한 것은 물론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을 입증 받은 이광수. 그는 영화 속 어리버리 순박한 ‘박순경’으로 분해 영화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한지희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Want to buy? Click the picture below!

2PM배너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