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분석] ‘체크로 물들이다’…’안시성’ VIP에서 돋보인 정해인-진기주-여회현-이주연

Comments (0) STYLE@STAR

지난 13일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안시성’ VIP 시사회에는 많은 스타가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그리고 스타들의 의상에서는 요즘 들어 날씨가 급격하게 쌀쌀해진 만큼 자주 눈에 띄는 패턴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가을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체크 무늬. ‘안시성’ VIP 시사회에서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들의 체크 무늬 패션을 확인해보자.

★정해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국민 연하남’이라는 호칭을 거머쥐게 된 정해인. 항상 댄디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이 포인트인 그는 흰 셔츠에 체크 무늬 베스트를 코디했다. 팬츠 밖으로 빼내어 입은 셔츠와 새하얀 운동화가 그의 순진해 보이는 느낌에 한 획을 더 긋는다.

★진기주

‘리틀 포레스트’부터 ‘이리와 안아줘’까지. 올해 영화와 드라마 양쪽 모두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진기주는 재킷과 가방을 전부 체크 무늬로 장식했다. 작은 가방과 롤업 팬츠가 전체적으로 매니시한 느낌의 스타일링에 귀여움을 더해준다.

★여회현

최근 KBS2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잘생긴 외모에 따뜻한 성품까지 갖춘 사회 초년생 박재형 역을 맡아 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던 여회현. ‘안시성’에서 마로 역을 맡은 그는 체크 무늬 더블 버튼 재킷을 착용하고 등장했다. 클래식한 느낌의 재킷에 캐주얼한 티셔츠와 캔버스화를 매치해 자칫 올드해보일 수 있는 느낌을 중화시킨 점이 포인트.

★이주연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인 이주연은 여전히 현직 아이돌 못지않은 비주얼을 뽐냈다. 체크 무늬의 세미부츠컷 팬츠는 그의 긴 다리를 충분히 돋보이게 하며, 포멀한 이미지와 편안한 느낌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