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클로즈업] ‘엘버차’를 아시나요? 엘X버논X차은우 ‘남돌 대표 낫닝겐 비주얼’

Comments (1) MUSIC, side-photo

‘잘생긴 게 최고야’라는 말이 슬로건이나 다름없을 정도로 비주얼이 중요한 아이돌 시장. 그런 만큼 다양한 그림체로 잘생긴 아이돌이 존재하지만 그중에서도 차원이 다른 미모를 뽐내는 멤버들이 있다. 특히 접점이라곤 하나도 없음에도 불구하고 오로지 ‘얼굴’만으로 사람들의 입에 오르는 조합을 만들어낸 ‘엘버차’가 바로 그러하다.

인피니트의 엘, 세븐틴의 버논, 아스트로의 차은우를 함께 일컫는 남자 아이돌 비주얼 라인 ‘엘버차’. 남녀노소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탁월한 이목구비로 활발한 활동 중인 세 사람. 이들의 현실감 없는 미모를 보며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 보자.

★ 가수 엘에서 배우 김명수로 – 인피니트(INFINITE) 엘

2010년 인피니트로 데뷔한 엘. 그는 사실 과거에도 빅뱅 탑,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과 함께 아이돌 3대 비주얼로 꼽힌 바 있다. 그리고 세월이 흘러 흔히 말하는 아이돌 세대교차가 이뤄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자리는 굳건한 상태. 정말 놀라운 비주얼이 아닐 수가 없다.

거기다가 흔히 생각하는 비주얼 멤버라면 실력이 떨어질 것이라 생각하기 마련인데 엘은 지난 2016년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빼어난 가창 솜씨로 사람들을 놀라게 만든 보컬이기도. 또한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는 남자 주인공 임바른 판사 역을 맡아 배우 김명수로서 성장한 모습도 보인 엘. 과연 ‘신몰남(신이 몰빵한 남자)’이라는 별명이 아깝지가 않다.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닮은 꼴 인정합니다 – 세븐틴(SVT) 버논

최근 발랄한 타이틀곡 ‘어쩌나’로 컴백한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의 멤버 버논. 세븐틴 내 보컬·힙합·퍼포먼스 세 팀 중 힙합 팀 소속으로 래퍼를 맡고 있다. 데뷔 전부터 미소년의 대명사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닮은 꼴로 유명했던 버논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계 미국인 어머니를 둔 뉴욕 출신. 5살 때부터 한국에서 쭉 자라온 그의 한국 이름은 최한솔이며, 활동명은 본명(한솔 버논 최)의 미들네임이다.

13인이라는 상당히 많은 멤버들 속에서도 한 눈에 들어오는 뛰어난 미모를 뽐내는 버논. 누가 봐도 디카프리오를 닮은 비주얼에 180cm라는 훤칠한 키, 게다가 1998년생으로 이제 고작 21살이라는 창창한 나이까지. 그의 앞날에 기대가 촉망된다.

★ 누구나 마음 속에 은우 하나는 있는 거잖아요? – 아스트로(ASTRO) 차은우

아이돌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아스트로는 모를 수 있어도 차은우는 모를 수가 없다. 마치 과거 제국의 아이들보다 유명했던 임시완처럼 자신의 그룹보다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차은우. 심지어 그 인지도는 순전히 낫닝겐 같은 얼굴의 힘으로 이루어진 것.

지난 5월 방송된 MBC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 그의 비주얼이 다시 한번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유럽 여행 중에도 홀로 수많은 사람에게 사진 요청과 질문 세례를 받을 정도였기 때문. 그야말로 국경을 초월한 미모라고 할 수밖에.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 새 금토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완벽한 남자 주인공 도경석 역을 맡은 차은우. 진정한 ‘만찢남’의 모습이 기대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One Response to [★클로즈업] ‘엘버차’를 아시나요? 엘X버논X차은우 ‘남돌 대표 낫닝겐 비주얼’

  1. 세븐틴 너무 좋아서 어쩌나 댓글:

    최한솔 대존잘♥♥♥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