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1위 후보가 목표..무대 의상 입고 프리허그 하겠다”

Comments (0) MUSIC

그룹 SF9이 새 앨범 목표를 밝혔다.

1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의 세 번째 미니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Knights of the Su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영빈은 “1위 후보에 오르는 게 목표다. 공약은 프리허그를 하는 거다. 번화가에 나가서 무대 의상을 입고 태양의 기사처럼 여러분들을 안아주는 걸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멤버 주호는 “추위 정도는 문제없다”고 했고, 멤버 다원은 1위 후보에 대해 “태양의 색깔이 여러 가지인데, 태양의 색깔인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으로 머리 염색을 하겠다”며 “신인의 패기를 보여드리겠다. 도전정신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새 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은 지난 4월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 이후 약 6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라틴팝 ‘오솔레미오‘로, SF9은 태양을 수호하는 아홉 명의 기사로 분해 잃어버린 태양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그린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그룹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여섯 곡을 수록했다.

한편, SF9은 12일 오후 8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