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컴 투게더’ 이재명 성남시장과 씨네토크 전격 개최

Comments (0) Film

영화 ‘컴, 투게더’ (감독 신동일, 주연 이혜은, 임형국, 채빈)가 오는 27일 목요일 저녁 7시30분 메가박스 분당에서 이재명 성남시장, 오동진 평론가, 신동일 감독이 함께하는 씨네토크를 개최한다.

영화는 무한경쟁에서 탈락 위기에 놓인 중산층 가족 세 사람이 각자 일주일간 겪는 예측불허 사건을 그린 작품. 18년간 다니던 직장에서 하루아침에 해고된 실직자 범구(임형국), 실적에 쫓겨 과열경쟁을 벌이는 카드영업사원 미영(이혜은), 초조하게 추가합격발표를 기다리는 재수생 한나(채빈)을 통해 현 사회의 고민과 갈등을 보여준다.

이처럼 평범한 소시민 가족을 통해 각 세대를 대표하는 실직, 취업, 가계부채, 대학입시 등의 문제들을 그린 ‘컴, 투게더’는 성남문화재단의 독립영화제작지원을 받아 제작되었다. 이 인연으로 이재명 시장을 초청하여 영화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


오동진 평론가 진행 하에 이재명 시장과 함께 하는 이번 ‘컴, 투게더’ 씨네토크는 현실사회의 무한경쟁, 중산층 몰락 등 전반적인 사회 문제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달콤쌉싸름한 우리네 인생을 조금이나마 위로받는 공감 토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영화를 연출한 신동일 감독이 함께 자리하여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 등 흥미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이번 씨네토크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이재명 성남시장과 오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씨네토크 개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컴, 투게더’는 5월 11일 개봉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파인스토리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