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정규 2집, 한터-가온 주간 앨범차트 1위 ‘여전한 인기’

Comments (0) MUSIC

그룹 틴탑의 정규 2집이 주간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틴탑의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가 한터차트 (4월 10일~4월 16일)와 가온차트 (4월 9일~ 4월 15일) 주간 앨범차트 1위에 올랐으며 가온 소셜 웨이보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 틴탑의 ‘하이 파이브(HIGH FIVE)’ 앨범은 ‘온스테이지(ONSTAGE)’ 버전 1위에 이어 ‘오프스테이지(OFFSTAGE)’ 버전이 한터 국내음반 주간차트 2위에 안착하는 등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 파이브(HIGH FIVE)’ 앨범의 ‘온스테이지(ONSTAGE)’ 버전은 정식 화보 이미지들로 구성되어 있어 새로운 모습의 틴탑이 담겨있으며 ‘오프스테이지(OFFSTAGE)’ 버전에는 틴탑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녹음실, 연습실, 자켓,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이미지들이 실려있다.

지난 10일 발매된 틴탑의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 앨범은 히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참여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수록곡 중 절반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틴탑의 다재다능함을 자랑한 바 있다.

한편 틴탑은 타이틀곡 ‘재밌어?’로 오늘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른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