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 X 우주소녀 성소 ‘해피 바이러스’ 가득한 화보

Comments (0) STYLE@STAR

씨스타 보라와 우주소녀 성소의 해피 바이러스 가득한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특히 밝고 건강한 긍정돌인 보라와 성소는 이번 화보에서 활력 넘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며 촬영에 임했다.

화보 촬영에 이은 인터뷰에서 보라는 “마음 맞는 친구들과 서로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주며 한바탕 웃고 나면 다시 긍정 보라로 돌아오죠”라며 최근에는 혼자 있을 때 그림을 통해 힐링을 한다며 “직접 그리기도 하고, 전시회도 보러 다니면서 힐링을 하고 있어요”라고 밝히며 자신만의 에너지 관리 비법을 전했다.


성소는 “긍정의 한 줄, 나를 위로하는 말 같은 좋은 글들을 캡춰해 두고 시간이 날 때마다 틈틈이 읽어요. 이런 글들을 읽으면서 마음을 튼튼하게 다지는 거죠”라고 답하며 긍정돌다운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보라와 성소는 밝은 에너지로 누군가에게 힘을 준다는 말을 들을 때마다 스스로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해 주고 싶어요”라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보라와 성소의 솔직하고 당당한 인터뷰와 해피 바이러스 넘치는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코스모폴리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