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조이 아이컨택 ‘너무 사랑스러워’

Comments (0) Drama

이현우-조이의 달콤한 첫 데이트가 포착됐다.

오는 3월 20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 제작 본팩토리/ 이하 ‘그거너사’)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로 ‘결혼계약’, ‘달콤한 인생’,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감독의 2017년 신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조이는 설렘에 잔뜩 부푼 얼굴로 환하게 웃으며 이현우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가방끈을 꼭 쥐고 있는 모습이 좋아하는 사람을 앞에 두고 어쩔 줄 몰라 하는 사랑스러운 소녀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조이를 뚫어지게 바라보는 이현우의 눈빛 또한 설렘가득이다. 자석처럼 이끌리는 듯 서로의 눈동자를 바라보는 이현우와 조이의 아이컨택은 심쿵을 유발하며, 첫 데이트를 하는 남녀의 떨림이 고스란히 전해 설렘을 증폭시킨다.

‘그거너사’ 제작진 측은 “사랑에 서툰 이현우와 그런 그에게 거침없이 직진하는 조이의 풋풋하고 청량한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자신의 마음을 숨기는 데 능숙하지 않아 있는 그대로 드러내는 이현우와 조이의 모습이 순정을 소환하고, 가슴 떨리는 청량케미를 선사할 테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오는 3월 20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