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K2’ CF 스틸컷 ‘건강한 매력’ 돋보여

Comments (0) STYLE@STAR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16일 그룹 샤이니의 멤버 민호와 함께한 ‘옵티멀 프라임(Optimal Prime)’ CF 스틸컷을 공개했다.

올해 K2의 플라이워크(FLYWALK)라인 새 모델로 발탁된 민호는 이번 CF에서 플라이워크 신제품 워킹화 ‘옵티멀 프라임’을 신고 등장한다.

이번 CF는 도심과 아웃도어 환경을 넘나들며 신는 워킹화를 컨셉으로 태국의 한 국립공원과 전원 마을에서 촬영했다.

‘발에도 숨통이 탁 트이는 느낌’이라는 키메시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신발 안팎으로 공기가 원활하게 드나드는 바람길과 투습 기능을 강조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민호는 도심과 전원, 숲과 계곡 등 다양한 환경에서 경쾌한 워킹과 가벼운 러닝을 즐기며 건강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민호가 흐르는 계곡을 거침없이 달리는 장면에서 물 속에서도 전방향 투습 기능을 보여주는 다양한 효과 장면 뿐 아니라 민호의 해맑은 미소를 보여주는 클로즈업 장면이 중간 중간 나오면서 눈길을 끈다.

옵티멀 프라임은 상하좌우 4방향으로 바람이 드나드는 바람길 역할을 하는 윈드터널(WIND TUNNEL)과 발바닥에서 발생하는 열이 외부로 배출되도록 하는 측면 오픈솔 구조의 사이드솔 오프닝(SIDE SOLE OPENING)이 내부의 땀과 열을 밖으로 배출해주어 오래 걸어도 시원하고 쾌적해 쾌적함과 발의 피로를 최소화 해주는 제품이다.

한편 K2의 새 ‘옵티멀 프라임’ CF 영상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K2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