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나인’ 포스터, 백진희부터 찬열까지 사라진 9명의 처절한 눈빛

Comments (0) Drama

201701111514102_p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씽나인'(크리에이터 한정훈, 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이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씽나인’은 무인도 조난 사고 발생 4개월 후 유일한 생존자로 나타난 백진희(라봉희 역)의 증언을 토대로 숨겨진 미스터리를 파헤치며 인간의 본성, 사고로 인한 사회 각계각층의 심리와 갈등을 치열하게 그려낼 스펙터클 미스터리 드라마다.

특히 지난 5일(목), 사라진 9명의 처절한 눈빛과 표정을 담은 메인 포스터가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어 표류 직후의 모습을 극명하게 느낄 수 있는 2인 포스터도 공개돼 드라마를 향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20170111151491_p

공개된 포스터 속엔 정신을 잃은 듯 쓰러진 정경호(서준오 역)와 두려움에 빠진 백진희(라봉희 역)의 혼란스런 눈빛이 심각한 상황을 짐작하게 한다.

또한 ‘믿어요, 우린 여기서 살아나갈 거예요’라는 문구는 이들의 절박함과 간절함이 동시에 느껴져 한층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추락사고의 직후를 극명하게 드러내 극 중 벌어질 사건에 대한 궁금증과 흥미를 높이고 있는 ‘미씽나인’은 지금까지 그 어떤 드라마에서도 만날 수 없었던 신선한 소재와 흡입력 넘치는 이야기들로 안방극장을 장악할 예정이다.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드라마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는 ‘미씽나인’이 작품 속에서 이 둘을 중심으로 함께 무인도에 떨어진 9명의 이야기와 사건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씽나인’은 ‘역도요정 김복주’ 후속으로 오는 1월 18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MB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