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현빈 “영화 ‘공조’ 액션 연기 힘들었지만 성취감 컸다”

Comments (0) STYLE@STAR


배우 현빈이 퍼스트룩(1st LOOK)의 신년호를 장식했다.

현빈이 주연한 영화 ‘공조’는 남한으로 숨어든 북한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남북 최초의 공조수사가 시작되고, 임무를 완수해야만 하는 특수부대 북한형사와 임무를 막아야만 하는 생계형 남한형사의 예측할 수 없는 팀플레이를 그린 영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 현빈의 강렬한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공조’가 겨울 남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현빈의 퍼스트룩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현빈은 남성미 넘치는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비주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전하는 현빈의 모습은 영화 ‘공조’ 속 특수 정예부대 출신 북한형사 캐릭터를 연상시키며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세련된 점퍼부터 화려한 퍼 코트, 섬세한 디테일의 블랙 야상까지 어떠한 패션이든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시키는 남다른 패션 소화력과 특유의 깊은 눈빛을 뽐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현빈은 이번 영화를 통해 처음 호흡을 맞춘 유해진에 대해 “선배님과 함께 촬영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기본적으로 세련되게 상대를 배려하시는 분이다. 많이 배웠고 배우로서 많은 부분 자극을 받았다”며 끈끈한 애정을 전했다.

이어 현빈은 “지금이 아니면 또 언제 이런 캐릭터를 만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절실하게 밀어붙였다. 액션 연기도 모두 직접 해보고 싶어서 욕심을 냈다. 정말 힘들었지만 그만큼 성취감도 컸다”고 말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현빈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퍼스트룩 화보는 오는 1월 3일(화) 온라인 웹진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1월 5일(목) 발행되는 퍼스트룩 126호를 통해 지면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영화 ‘공조’는 1월 18일 개봉한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퍼스트룩(1st LOOK)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