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박신혜, 연말 데이트룩 제안 ‘볼드 귀걸이+체인백으로 포인트 강조하세요’

Comments (0) STYLE@STAR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 브랜드 로엠(ROEM)이 모델 박신혜 화보를 통해 연말 데이트룩을 제안했다.

이번에 공개한 연말 데이트룩은 기본 컬러인 블랙, 네이비에 실버, 골드 포인트를 더해 세련된 데이트룩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엠 나염 블라우스는 프릴 장식의 하이넥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반영했고, 목 뒷부분과 양쪽 소매에는 2단 리본 포인트를 더해 블라우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울 살렸다.

여기에 인조 가죽 소재의 A라인 미니스커트를 매치했는데, 스커트의 앞쪽에는 양쪽 포켓과 실버 버튼 디테일을 더해 시크한 느낌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골드 단추를 강조한 피코트를 매치하여 완벽한 박신혜의 연말 데이트룩을 완성했다.

이랜드월드 로엠 관계자는 “최근에는 몇 가지 포인트를 강조하는 스타일링이 트렌드”라며 “신혜의 연말 데이트룩에 볼드한 귀걸이와 체인백을 함께 매치하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데이트룩 포인트를 짚었다.

한편, 박신혜 로맨틱 데이트룩은 로엠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로엠(ROEM)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