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아이돌’ 블랙핑크 출격…’YG 비밀병기’ 입증

Comments (0) TV Show

111502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에 도전하는 특급신인 블랙핑크가 출연한다.

지난 8월 데뷔한 이후 음악 방송 외의 방송은 일체 출연하지 않아 베일에 싸여있던 블랙핑크가 첫 예능으로 ‘주간 아이돌’을 찾아 무대 위 센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성공적인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이날 블랙핑크는 예능 첫 출연인 만큼 오프닝 내내 “TV 보는 것 같아요”라며 긴장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는데, 녹화가 진행될수록 숨겨왔던 비글미를 드러냈다.

특히 ‘YG 필수 개인기’라고 불리는 양현석 성대모사는 물론, 아카펠라부터 커버댄스에 이르기까지 그동안 보지 못했던 블랙핑크만의 매력을 남김 없이 공개하며 레전드 방송을 예고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주간 아이돌’에 출연하면 ‘2배속 댄스’를 꼭 하고 싶었다고 밝힌 블랙핑크는 데뷔곡 ‘붐바야’로 ‘2배속 댄스’에 도전하게 됐는데, 쉴 틈 없는 고난이도 안무에도 불구하고 센스 있는 순발력과 칼군무를 보여주며 ‘YG 비밀병기’ 다운 실력을 입증했다.

특급신인 블랙핑크의 예능 신고식은 오는 11월 16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확인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주간 아이돌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