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말레이시아 첫 방문 ‘한류여신’ 인기 실감…수천명 몰려

Comments (0) STYLE@STAR

%eb%b0%95%ec%8b%a0%ed%98%9c_0001

배우 박신혜가 지난 14일 말레이시아를 첫 방문, 말레이시아 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뮤즈로 활약중인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의 말레이시아 진출을 축하하는 그랜드 런칭 행사에 참석했다.

말레이시아 파탈링자야 원 우타마 몰에서 열린 마몽드 그랜드 런칭 행사 ‘플라워데이’는 꽃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함과 동시에, 마몽드 말레이시아 진출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진행됐다. 이 행사에는 박신혜의 수천명 팬들이 몰려 발 디딜 틈 없이 북적였다.

특히 말레이시아에서 올 해 ‘닥터스’가 타 드라마의 8배에 웃도는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해 박신혜의 말레이시아 내 인기는 한층 더 뜨거워진 상황.

이에 현지에 도착한 박신혜는 입국현장에서 행사까지 가는 곳마다 그녀의 방문을 환영하는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eb%b0%95%ec%8b%a0%ed%98%9c_0002

%eb%b0%95%ec%8b%a0%ed%98%9c_0003

말레이시아를 첫 방문한 박신혜는 꽃을 연상시키는 레드 의상을 입은 청초한 모습으로 말레이시아 현지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마몽드 관계자는 “마몽드는 지속적으로 대표 제품인 ‘무궁화 장벽 크림’, ‘커버 파우더 쿠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통해 말레이시아 여성들에게 K-뷰티를 전파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마몽드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신혜는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SBS 드라마 ’닥터스’에 이어 차기작을 영화 ‘침묵(가제)’로 확정,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또한 조정석ㆍ도경수와 함께한 따뜻한 영화 ‘형’ 역시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솔트(S.A.L.T.)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