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만에 완전체 예능’…god ‘같이 걸을까’ 산티아고 순례길 관전 포인트

Comments (0) TV Show

‘같이 걸을까’의 첫 방송을 7일 앞두고 제작진이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는 11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연출 오윤환 정승일)는 ‘친구와 함께 걷는 여행’을 표방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20년 지기 god 멤버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5인이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고 숙박하며 생기는 일상을 담는다.

# 17년 만에 완전체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출연한 ‘국민 그룹’ god

‘같이 걸을까’의 주인공은 바로 데뷔 20년 차 국민 그룹 god다.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다섯 사람이 모두 함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데뷔 초 ‘god의 육아일기’ 이후 무려 17년 만이다. 온 국민이 사랑할 수밖에 없었던 평범하면서도 유쾌한 다섯 남자의 매력을 ‘같이 걸을까’에서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다.

# 20년 우정에서 우러나온 진정한 ‘케미’

데뷔 후 20년 동안 서로를 아껴온 god 멤버들이기에 가능한 깊고 진한 우정 이야기가 그려진다.

제작진은 “어려서부터 함께 해온 다섯 남자가 체력적 한계에 부딪히는 끝없는 순례길 위에서 때로는 다투고 때로는 서로를 끌어주고 감싸주는 인간적인 모습이 가감 없이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보는 사람도 전화기를 들어 오랜 친구에게 전화를 걸고 싶어지는 뭉클하고 즐거운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 가장 걷고 싶은 트레킹 성지, ‘산티아고 길’의 모든 것 공개

‘같이 걸을까’는 최근 많은 이들이 꼽는 버킷리스트 여행지인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의 모든 것을 담아낸다. 끝없이 이어지는 아름다운 길과 탁 트인 자연경관은 물론, 트레킹 전후 준비리스트부터 숙소와 식사, 순례길의 이상과 현실을 낱낱이 공개한다.

한편, 친구와 함께 걷는 여행 JTBC ‘같이 걸을까’는 10월 11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JTB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